ETC

  • GO

    No.1

    Go 도구, 타입, 변수, 제어구조, 배열/슬라이스/맵, 함수, 포인터, 구조체와
    인터페이스, 동시성, 패키지, 핵심 패키지
  • Scala

    No.2

    환경설정과 컬랙션, 함수형 프로그래밍, 고차함수, 트레이트, 객체 시스템,
    고급 함수, 퓨처와 아카, 스팍, 스칼딩
  • Kotlin

    No.3

    개발환경 구축, 기초 프로그래밍. OOP 프로그래밍, 함수형 프로그래밍,
    다양한 기법, 안드로이드 연동, 스크립트 연동, Spring Framework 활용
  • 스크래치 코딩

    No.4

    재미있는 소프트웨어 교육 추구, 프로그래밍 언어 구사능력이 아닌
    논리적/창의적 사고 능력 향상 목표,
    스크래치 프로그램 개발도구를 사용한 코딩실습
  • 넥사크로

    step5

    nexacro 소개, 설치, 사용법, TypeDefinition & GlobalVariables &
    Component, Test Sever, Binding & Grid 화면개발도구 & framework & javascript & JSP에서의 nexacro platform 등